(사)한국음악협회 제20대 김용진이사장 취임
- 등록일 :
2005.02.04
- 조회수 :
3284
2005년1월31일(월) 오후3:00 에 세종문화회관 컨벤션센타에서 열린 (사)한국음악협회 제44차 정기총회에서 제19대 이사장으로 수고하신 김용진이사장께서 제20대 이사장으로 재선하여 이날 취임하였다. 이날 취임 축하연에는 많은 원로음악인을 비롯한 회원들이 참석하였다. 또한, 지회에서 대의원들도 많이 참석하였다. 특히, 이성림 예총회장, 최종률 한국ABC협회장, 문화관광부, 한국예문화예술진흥원 관계자등도 참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