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공연예술인력지원사업 변경신청서 제출 안내
변경신청서 제출 안내 (이메일 제출 : support@mak.or.kr)
*담당자 확인 후 승인/불가 여부 회신됩니다.
1. 예술인력 실연/지원 업무 변경 또는 배정받은 인력 수 중 일부 포기 : 인력변경신청서 제출
- 원칙적으로 배정받은 인력의 업무 변경 불가.
적정한 사유가 있을 경우, 지원 → 실연 업무 변경 허용
- 배정받은 예술인력 중 일부, 채용이 어려워 포기하고 싶은 경우
2. 실무자 및 대표자 변경 : 실무자변경신청서 제출
3. 사업시작 이전에 공모사업을 포기 : 사업포기신청서 제출
- 예술인력 채용이 불가능하여 공모사업을 진행할 수 없는 경우
4. 사업내용 변경 시 : 사업변경신청서 제출
- 결과보고는 지원신청서 상의 사업 계획대로 제출해야 하며,
신청서 원안으로 진행이 힘든 분들은 변경신청서를 통해 미리 사업 내용을 변경 및 승인받으시기 바랍니다.
(사업 일부 변경만 승인 가능하며, 성격이 완전히 변하거나 무리하게 축소할 경우 승인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근무지 추가 및 변경
- 기존에 등록된 근무지를 변경하거나, 새로 근무지를 추가하고자 하는 경우
(예술인력의 자택을 포함한 거주공간은 등록 불가, 배정받은 예술인력수 만큼만 추가 가능)
- 추가 및 변경 사유 작성과 증빙서류 첨부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