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도수호본부(상임대표 이용민)는 1월 10일 흥사단 지식나눔실에서 단우 및 활동가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흥사단독도수호본부 창립 12주년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약법 및 도산의 말씀 낭독, 인사말, 격려사, 특별강연, 감사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흥사단독도수호본부 창립 12주년 및 정기총회 개요]
* 사회 : 나명숙 운영위원장
1. 개회(국민의례 및 묵념)
2. 흥사단 약법낭독 : 노원효 운영위원
3. 도산의 말씀 : 황평주 운영위원회
4. 인사말 : 이용민 상임대표
5. 격려사 : 조성두 흥사단 이사장
6. 참석자 격려말씀
7. 특별강연 : 박달호 인천지부장
-. 청소년에게 독도수호 교육을 어떻게 할 것인가?
8. 감사보고 : 이계풍 감사
9. 폐회